이재명 해킹내용?


이재명 해킹

 

이재명 해킹사실이 인터넷에 공개되면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이재명 지사는 네이트 이메일을 해킹당했고, 포털사이트 네이버 비번도 해킹당했다고 한다.

 

이재명 지사의 네이트 비번이 바뀌었고, 네이버는 이재명 지사의 신분증까지 위조해 해킹을 시도했다고 하니, 정말 예삿일은 아닌 것 같다.

 

    

이재명 지사는 최근 상황을 고려해볼 때 정치적 목적으로 인한 해킹이 아닌가 의혹이 일고 있다. 이재명 해킹에 대해 이 지사측은 다음주 경찰에 수사의뢰할 예정이라고 하며, 정치적 해킹도 염두해 두고 있다는 입장이다.

 

이재명 해킹


21일 이재명 지사가 사용하는 포털사이트 이메일 중 한 개인 네이트 이메일이 해킹 당하였고, 또 다른 네이버 역시 해킹시도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21일 이 지사 측에 따르면 이 지사는 지난 9일 그동안 자동 로그인 상태로 사용해 오던 '네이트' 포털사이트 메일함에 접속을 시도했고, 돌연 비밀번호가 변경된 것을 확인했다고 한다. 또한, 비밀번호 변경에 당황한 이 지사는 휴대전화 인증을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부여받아 이 이 메일 계정에 접속했고, 지난 831일 오후 누군가 접속해 비밀번호를 변경 했다는 것을 알게됐다고 밝혔다.

 

이재명 해킹


이재명 지사 측은 해당 '네이트' 이메일에 대해 "이 지사가 성남시장이 되기 전 변호사 시절부터 10년 넘게 사용하는 것으로, 이곳을 통해 개인적인 메일을 주고 받았다. 최근에도 자주 사용했다. 당연히 개인정보가 많은 계정에 해당한다"고 말했다.

 


이재명 지사가 해킹당한 포털 사이트 계정은 SK커뮤니케이션즈가 운영하는 'NATE(네이트)' 이며, 해킹 시도가 있었던 사이트는 네이버주식회사가 소유한 'NAVER(네이버)' 계정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한다. 이재명 지사의 해킹 배경과 해킹 과정을 비롯 유출된 이메일 자료의 내용 등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재명 지사는 다음 주 중 경찰 사이버수사대에 수사를 의뢰할 방침이라고 한다.

 

이재명 해킹


이재명 지사와 김부선씨의 논쟁뿐 아니라, 이재명 지사가 추진해온 건설공사 원가공개, 대기업 비리 척결노력 등으로 인해 대기업, 각종단체, 정치권 등 많은 적들이 생겨난 것을 감안시 그냥 쉽게 덮을 만한 사안은 아닌 것 같다.

 

    

친서민 정책을 펼치고 있는 이재명 지사에 대한 각종 외압과 탄압, 진실은 밝혀지지 않겠는가? 어쨌든, 이재명지사의 사생활이 아니라, 서민을 위한 정책에 대중들의 관심과 이목이 더 쏠리길 바래본다


이재명 해킹


+ Recent posts